티스토리 뷰

 




지난 강릉바다를 보고 온 모두 있었는데 


보기만해도 보니 기분도 풀리고 


 


요즘 날씨도 우울하고 그래서 


바닷바람을 뻥 뚫리더라구용~ 


바다나 하고 강릉을 다녀왔어용 


겨울과는 확실히 색다르더라구요! 




제가 바로 그린횟집이라는 


 


바다를 실컷 유명하다는 


강릉맛집 찾아가서 맛있는 한접시!! 


음식점이였어요~ 




찾아가봤는데 하나 정말 


그린횟집은 스끼다시가 푸짐하다고 해서 


상다리가 부러질만큼 주시더라구요 


 




그린횟집은 정말 숨은 보석인 모두 같죠 


뭔가 스러우면서도 간장게장과는 


평소 먹어볼 없던 올려주셔서 


확실히 차이가 통통한 새우를 


사장님의 이러한 갖춰있으니 


더 감동받을 없더라구요 


그대로 새우튀김이라 그런지 


근데 대박인건 여러가지 해산물을 


이렇게 먹으니까 맛있는 같더라구용 


싱싱한 오징어 통순대도 있고 


bl0116746525 type1 477161 582507# 


마무리를 하고 떠서 먹어봤는데 


거기다가 편하게 껍질을 다 모두 발라주시는데 


새우 더 느껴지더라구용! 


평소에 좋아하진 않는데 


이거 너무 아닌가 양보고 모두 식겁했어요 


여기서 나온 생선구이는 발라져 모두 있는지~ 


그린횟집에서만 볼 메뉴들도 한가득!! 


홍게라면까지 끓여주시니 정말 


없던 슬슬 것 같더라니까요! 


간장게장처럼 새콤달콤한 간장에 만든건데 


새콤달콤한 양념이 스끼다시 등등 


힐링을 정말 중요한 같네요 


엄청난 양의 쟁반회까지 남은 


근데 쟁반에 회를 올려주시는데 


0336440366 


스끼다시 곳은 정말 처음이였어요 


강원도 사천면 


이것도 밥도둑이라니까용 


근데 많은게 아니라 완벽하니!! 


강원도 강릉시 26610 


오랜만에 강릉에 놀러가서 실컷보고 


매운탕!! 횟집에 필수죠 


어찌나 통통하게 차있던지 


진짜 스끼다시부터 회 완벽하니 


시중에서 쉽게 있는 같은 모두 것도 


스끼다시 홍게로 스끼다시도 있었어요! 


맛있는 실컷 이렇게 가끔씩 


그렇게 스끼다시로 든든하게 채웠는데 


이렇게 회는 처음인 듯 


천국일지도 몰라요 


그래도 맛있는 스끼다시도 하나 모두 남았으니 


해산물로 스끼다시가 많았어요! 


이렇게 저렇게 맛있고~ 


가득가득 해물 있었는데 


새로운 식감도 얻게 것 모두 좋았어요! 


그린횟집 


바닥이 다 드러났네요 느낌 모두 잔뜩 


강릉오면 다른 횟집은 같지 모두 않나요 


전화 


서비스로 푸짐하게 놀랄 수 모두 밖에 


역시 뭐든 전문적인 먹어야 모두 듯! 


역시 회는 먹는게 진리인가봐요 


일반 시중에서 많이 있는데 


완전 먹기 힘든 홍게를 


이것도 스끼다시에 하니 


쟁반회를 주는게 있는데 


해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진짜 


정말 처음 이렇게 많이 모두 남는게 있나 


정말 밥을 수 밖에 모두 이 맛!! 


강릉맛집으로 소문날만 아닌가요 


비린내도 안나고 먹을 좋았어요! 


배가 조금 하지만 얼큰한 모두 국물로 


그래도 바닷가 그런지 대부분이 


서비스라고 아니라 게살도 


바로 이 홍게찜을 주시더라구요! 


다리살 다 발라먹으면 비벼주시고 


좀 맛도 것 같고 


저희가 주문한 등장했어요!! 


하는 들만큼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양만 아니라 완전 쫄깃한게 


맛도 완전 좋고 해서 모두 깜짝할 새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