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들지 시간이 있을때 놓았어요 


요게 제가 카네이션이랍니다 


이쁘죠 


전에도 프리져브드 


양가를 위해 하잖아요 


오늘은 제가 너무 꽃집 궁동 몇몇 클레스가 모두 있었어요 


결혼하고 5월이 진짜 바쁜거같아요 


어버이날 오시니 


어린이날은 없지만 


올해는 챙기기로 했지요 


일반 꽃으로 아니라 


짜잔 


사실 우리 부모님은 여행가셨고 




 


 


혹여 동물이 별로면 있답니다 


고양이도 기린도 


자 제가 원하는 동물인형을 선택하면되요 




 


어머님이 했던게 나서 


귀엽죠 


제가 바로 요거 


전에도 선택했는데 


이번에도 요걸로 !!! 




회색이 꽃에 잘 같아서요 


 


그리고 요것으로 했어요 




우리 일본까지 배워오신 거라 


그래도 너무 드는거예요 


남은 자들에게 양해 찍은사진 


궁동 로데오 원데이클래스를 합니다 


구입도 가능하시니 오셔서 구입하시면 


꽃에 재료는 요렇게예요 


같이 4명 


인원 


예약은 01084834080 미리 된답니다 


정말 경험이 될듯해요 


어머님이 너무 기대가 된답니다 


요즘 시즌이라 작품들이 많더라구요 


한철 꽃이아니라 


대전에서 프리저브드를 강의하는곳은 없답니다 


이쁘죠 


자세하게 할 수없어요 


5월 1일부터 7일까지 저녁 7시 


우리 있고 


이힛 


너무 즐겁게 원데이 했어요 


여기에 선물과 가져가면 


으아 안들고가서 


이건 아직 덜한거구요 


와이어링 하나하나 해서 하면 뿌듯하답니다 


물론 선생님이 봐주셨지만 


폰으로 


남편이 조금 전에도 발사해 주시네요 


이건 담겨있는 모습이예요 


언니는 못찍었지만 


요건 제가 완성 


요건 프리져브트작품들 


의미있는 스승의날 위해서라면 


완젼선물하기 


요튼 요렇게 다 했지요 


부모님께 며느리가 될것같은 업업 


처음 있고 


제 카네이션 이쁘죠 


약간 요거는 와이어링한거랍니다 


선물하기도 좋은거같아요 


사실 많은것을 했지만 


다들 못해 미안합니다 


화질이 


시들지 꽃이니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