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점심먹고 왔어요 


엄마랑 서라벌 한정식에서 







가족모임이나 상견례장소로도 


목동한정식 서라벌한정식은 


조용하고 깔끔해서 좋고~ 






돌잔치나 할수있게 


룸이 있네요 




칠절판 


서라벌한정식 목동점 


목동한정식 한정식 


목동한정식 서라벌한정식 


음식을 먹고나면 


상견례부터 


쇠고기 갈비찜 


bl0129856356 37793713 목동점 298860 547551 


싸먹으면 됨~ 


정말푸짐하고 하나하나가 


완벽한 


고소하고 육회 


완벽할듯 하네요 


목동서라벌 먹다 


가격표입니다 


달콤 한우 떡갈비 


분위기가 너무 잘해놔서 


된장찌개와 함께 


구석구석 둘러봄 


이제 시작된답니다 


이렇게가 서라벌 한정식에서 


전화 


회도 나오고~ 


코가 뚫리는 


물김치까지 


목동한정식 한정식은 


엄마가 인테리어를 맘에 들어하시면서 


내가 호박죽에 


어마어마하네 


다양한 채소를 싸먹는 


6가지 나오네요 


칠절판은 푸짐하게 


목동한정식 한정식 1차로 


신선로 시작으로 


해파리냉채 


목동한정식 한정식에서 


샐러드를 시작으로 


후식으로 식혜까지 


삼색 대하찜 


너무 맛있네요 


본격적인 한정식 시작됩니다 


엄마랑 서라벌정식으로 선택~ 


1차로 음식이네요 


2차로 들어오는데 


서울 신정4동 


편안하고 좋네요 


배 찢어질듯~ 


내가 좋아하는 잡채 


마무리가 되서 


활광어초밥까지 먹으면 


돌잔치 백일잔치까지 


목동서라벌 2차까지 


호박전이랑 생선전 


간단히 먹고나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