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콕에 머물렀던 며칠간의 끝내고 서서히 때 


왜 그런고생을 했어야 왜 왜 그 복잡스런 올랐던 것일까 


하지만 씨엠립이 프놈펜까지 가는 찾기가 힘들었죠 


왜왜왜!! 하필!!! 전에 방문했을 때만해도 갑자기 지금!!!! 


저는 시간적 여유가 때문에 이동하고 터라 여기저기 알아보고 다녔습니다 


사건의 발단은 시작이었습니다 


방콕에서 프놈펜버스로 육로 방법 


그리고 숙소로 중에 마치 우울한 운명이 아주 구하게 되었지요 


응!!!! 인해 예약이 불가!!!!! 


그나마 저렴한 예약하려고 편도 요금비행기이 13만원이 넘었답니다 


이라고 마음 속으로몸부림치며 말하고 나왔습니다 


치앙마이와 여행을 돌아갈까 이런 문제들이 있어서 떠났더랬습니다 


어이없음이 지배하고 있지만 그 시간이 그렇게 웃음이 추억이 아닐 중고 수 없습니다# 


태국 아란 국경에서 포이펫 걸어서 넘어가기 








람부뜨리 AampA Guest House 


다른 여행사들도 많은 길 빙글빙글 돌다보니 띄었었다 




테이블 앉아있었을 뿐이다 


게스트하우스 입구안으로 Tour 이름으로 여행사가 있었고 


여행사라기 보다는 기본 중심으로 운영하고 먼 곳으로의 연결해주는 듯 




VIP 이용 요금은 500바트당시 약 20000원 


산뜻하게 언니양의 설명에 의하면 일단 오전 반에 나를 하였고 


나중엔 되돌리고 싶은 하하 


프놈펜에 오후 예정 800바트 환전가 약 32000원 


어찌하였든 우연히 들렸던 곳에서 프놈펜까지 갈 있었음 ! 


프놈펜에 오후 도착 예정 900바트 당시 약 36000원 


1 VIP 타고 이동 


이 언니양을 원망하고 될 줄은 


2 위와 마찬가지로 버스를 국경까지 다른 버스를 경우 


굉장히 친절하고 맞이해 안내해 그리도 지치게 만들줄은 


나는 그때는 


걸어서 국경포이펫을 넘어간 후 곳에서 사람을 택시를 갈 경우 




3번의 경우가 가장 같았지만 씨엠립에서 안 좋았던 기억때문에 거부하고 중고 싶었다 


이 쉬운 생고생을 만들줄은 


그것이 나의 실수 


비행기를 편도만 무려 13만원을 지불해야 했는데 수 만족하는 당연했던 중고 것! 


그때는 만족스러워했었다 


버스 버스 결정하였지만 씨엠립에서 방콕으로 오는 동안 경험하였기에 하지는 중고 않았더랬다 


택시가 오히려 위험할 수도 있고 가는 건 선택 ! 


고생을 예상했지만 정도일 줄은 하지 못했었기에 


해도 괜찮았다 해도 


더군다나 택시로 것과 버스와의 차이가 얼마 않았었고 




하지만 나는 너무 말았던 것! 


터미널에 잠시 동안 화장실에 다녀왔는데 나름 좌석 지정석인데도 불구하고 중고 자리를 차지하고 앉았었다 


자그마한 여자애가 혼자 와서 따지니 생각처럼 잘 듯 했다 


어찌 저 앉아서만 반을 


잠시 후 한적한 휴게소에 이유를 몰라서 방황하니 


아 울컥 


국경에서 멀지 작은 터미널 


비자를 발급 받아준다고 웃으면서 협박에 이르는 함 


고마웠어요~ 그나마 되었어요 


아글을 정말 화가 치밀어 시작함 


다음날 


나를 데려다 줄 밴이 응!!! 그대~로 있다!!! 


베지밀B 맛이 나는 15바트 약 600원 


캄보디아 관광비자의 경우 국경을 넘어가는 중간에 비자를 곳이 있으며 


휴 드디어 태국 것이다 


내가 어슬렁 거리니 그 나가서 버스를 기다려주었음 


방콕에서 국경까지 간 후 국경에서 찾으세요 ! 


굉장히 치사했지만 큰 아니었거니와 비자사기 비할까 해줬음 


나온 따라서 걸어가다보면 안내 표지판들이 있음 


증명사진 제출하고 20 당시 환전가 22200원만 지불하면됩니다 


그런 당했다는 말을 알면서도 있냐고~ 당하지 않겠노라 생각했었다 


밴 꽉 차 있는 사람들 공기도 오랜 시간 엉덩이도 중고 아프고 


태국방콕에서 캄보디아프놈펜로 예정이라면 


저는 도착했지만 요즘 혼자서 분들이 하지만 방법은 아닙니다 


버스 둘 


하지만 그들은 사람들이 아니었다 


나의 실수 !! 


나를 태우고 미니밴이 있는 곳까지 데려다주었다 미니밴이었음을 


혼자 사람들을 상대하는 것도 그렇고 이러다가는 안전하게 생각이 들기 중고 시작했기 때문 


절대로 않겠다고 마음먹었지만 그런 수 없었다 


아 


그래도언니 


너를 수는 또 방콕 


그 당시 작은 말하고 수 상태 ! 


물 10바트 당시 400원 


거의 다 도착한 일반버스!!!!!!!! 


그들은 그리 말했다 후 연결되는 않겠노라고 


그런데 


웃긴 끝이 아니다 


그냥 작성만 하길래 작성했던 같다 별다른 여지 없이 


근데 영 수상쩍은 


내리자마자 사진은 위험한 밤이었기 돌아가야 중요한 일이었다 


물론 생각은 프놈펜으로 향하는 이가 나뿐이었기 때문에 생각은 했다 


뭐야이 


비자 여행을 전 숙소에 도착하자마자 


말로만 비자사기!! 


부모가 아이들을 안고 아이를 앉힌 것 ! 


근데 씨엠립만 스치려고 좋은 일이 생기는 게야 


익히 들어서 잘~ 있었다 너무나도 잘 있었기 생각했다 


차도 먹고 다시 도착한 휴게소 


그들의 당황함이 역력했음을 


정신은 시간이 없었다 


나와 따로 외쿡인밴을 타고 사라진들은 갔다고 생각했었다 


오전 7시 반에 터라 구입한 근처에서 식사를 했었다 


어쨌든 받아들게 된 태국캄보디아 신고서 


안내받은 자리에 잠시 있으니 곧 오토바이 도착! 어딘가로 데려갔더랬다 


그만큼의 돈을 있지 않다고 딱! 왔다고 말을 했던 것이다 


그런 분들이 있다고 하니 됩니다 ! 


나를 안심시키면서 나보다 걱정스럽게 


아주 짧은 시간동안 오락가락하며 끝내 도착하기까지는 5분! 


당연히 2시간 정도는 생각하면서 8시쯤에 거라 예상했는데 


픽업오기로한 시간에 티켓 구입했던 곳으로 가서 받아두었던 종이를 수 중고 있다 


걸으면서 한숨 한숨 히휴우 


왜 다들 이러면 불쌍하잖아 


어쩔 수 당한다는 말이나 되냐고 자신만 되는거 아니냐고 


굉장히 낯선 VIP 버스는 로컬버스의 보여주었다 


국경을 지나고 가는 장소에 연결되는 때문에 필요한 절차 


하지만 터미널에 놔두고 사라져버릴 몰랐던 게지 


난 11시가 프놈펜의 터미널에 도착 했다 


오른쪽 참고 


안타깝긴 내 상황도 더군다나 얼마나 몰랐기 자리를 찾아야했다 


END 


대신 말도 없원래 곳에서 것처럼 


그건 내 착각이었다 


장기 숙박자인 알고 있었던 직원분의 완전 되었었다 


가던 도중 잠시 정차했을 간식 및 버스에 올라탔다 


사진 오른 있는 베지밀B 나는 맛있음 


아무때나 갈 없고 차를 세우는 아니기 자제하는 편이 좋다 


난 밥이 마지막 줄은 꿈에도 몰랐 


저 곳에 한장 20달러만 지불하면 관광비자를 있다 


현란한 구사하며 간신히 자리 사수!!!!!!를 했으나 옆자리에 여자애가 오바이트를 


그래서 나는 알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그 그대로 당했던 것이다 


협박은 물론이고 무시를 강압적인 일관!! 


재빨리 입국심사를 마치고 옷에 알아보고 한 길을 안내해주었다 


목이 해서 물이나 음료를 건 비추천!! 


사진 오른쪽에 주황빛 건물!! 


돈을 했을 때 나는 돈이 했다 


캄보디아 비자가 있다고 했는데 이미비자받는 장소를 비용이 알고 있었는데 


나만빼고 나머지는 모두 향하는 이들이라며 다른 한 ! 


포스팅을 하면서 느끼고 있는 중이다 그래도 수 얼마나 다행인가 중고 싶은 


일단 오토바이 기사분이 터미널에 이야기를 나누고 버스 티켓을 주었음 


그 아가를 걱정하기엔 나는 지쳐있었기에 


무려 1200바트 22달러 지불 환전가 약 관광비자 


이미 방콕으로 갈 때 경험해봤기 때문에 VIP버스인 했었다 


3시간이 넘게 달렸을 차에 기름을 넣어주기 정차했더랬다 


버스 하나 


말 바보 처럼 멍청이가 듯 눈뜨고 당했다 


돈을 지불할 없다고 20달러면 충분히 왜 돈이 드는 거냐고 


그들이 사기치는 2단계 ! 그리고 실수 !! 


작성을 다 사무실 안으로 1200바트 환전가 약 달라는 아닌가 중고 !! 


모든 정차하는 버스에는곧 사람으로가득찼다 


버스에 순간부터 사진찍을 생각을 때문에 사진이 없지만 


그나마 것은 나한테 오바이트가 튀지 다른 있던 자리를 양보해주셨더랬다 


사람들 구경도 터미널에서 과자도 사먹고 


밴에 앉으니 스티커를 나누어주었더랬다 


너 너 정녕 버스가 맞는 거니 프놈펜까지 진정!!!!!! 


정신없이 이동하느라고 멘붕상태였으니 찍을 없었음 


캄보디아 비자가 때 모르게 없다고 대답하니 비자신청서를 내려 놓는다 


미리 발급받지 이상 원래 국경내에서 만드는 바로 


방콕에서 무려 어찌 싶은 


그들이 사기치는 1단계! 일단 함께 밴을 온 따로 자리하게 중고 했다 


그런 생각을 했던 원망했다는 거 


6시까지 가능한 거니 너 버스라는 이름으로 나를 속인 


그들은 다시 왔던 밴을 유유히 홀로 테이블로 안내되었다 


알고보니 그 중에서도 당한이들도 있고 그냥 넘어간 있었더랬다 


그렇게 조용조용 그들의 높아지고 있었고 넘어가도록 실랑이가 벌어졌다 


그 때 당시에는 잘 느끼지 못했던 분노 등의 감정들을 


생각하시고 결정하시길 ! 




거기에서 뛰어놀던 나눠주기도 하면서 보내고 있는데 1시 감감 무소식 


비용은 방콕에서 때 전부 것! 


오후 도착한다던 방콕 여행사 들으면서도 


잠시 식사를 수 있도록 휴게소에 들린 아저씨께서 설명해주셨다 감사 


그래 서양인 당신들은 크고 남정네들이었으니까 


딱 시간에 맞춰서 오토바이 !! 


외국인 심사하는 곳을 찾아 따라 신고서를 후 


중요 ! 저는 했던 고생길이 훤했던 이동루트지만 여자 추천하지 중고 않습니다 


심사를 마치고 밖으로 된다 당하였으므로 패스 


비자사기를 당했다는 보며 왜 바보같이 당하느냐고 똑부러지게 하면 왜 중고 당하냐고 


마음을 표지판을 따라 이동~!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