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주부터 여름방학에 돌입하는데요 


우표박물관을 다녀왔는데요 


이번에 우체국서포터즈들과 함께 지하2층에 위치한 


보고 만지고 배울 수 공간이라 


짧은 여름방학이니 만큼 계획을 내실있게 짜서 계획중이랍니다 


우리 꼭 다시 방문하기로 곳이랍니다 


서울 우표박물관 







요즘들어 우표는 위한 넘어 


이제는 문자도 귀찮아하는 드라이한 되어버렸네요 


작은 네모 많은 사연들 편지를 받던 기억만큼 것이 없죠 


어릴 저는 유독 편지를 감상소녀였는데~ 


하나의 문화아이콘처럼아트적인 드네요# 








이슈 대표적인 행사들은 담아져~ 


시대를 합니다# 


저도 다녀온 곳이라 반갑더군요 


우표박물관에 먼저 우표가 맞이합니다 




우표문화생활을 장려코자 우표박물관을 하네요 


어릴 88올림픽 기념우표나 해외친구들과 해외우표들이 떠올라요 


지식경제부 이러한 우표에 담긴 체험시설을 만들어 


한눈에 살펴볼 있습니다# 


세계 최초의 우표와 최초의 만나고 


다양한 기념우표들 


우리나라의 우편서비스의 발자취 미래의 우표를 통해 


우정국의 역사마당 




정기적인 기획전시 하네요 


직접 수 기회도 있답니다 


톡톡 튀는 아이디어 발상 수 있는 


한때 빠졌던 뿌까# 


지금딱 1년 우체통미래로 배달된 메세지는 느낌일까요 


우표박물관에도 느린우체통이 있더군요# 


딱 보기에도 아이들의 좋아할만한 체험시설# 


올해도 18회 우표디자인 치러집니다 


전시관 나만의 이용해서 수도 있고 


## 


## 


이번에 그 우체통 한번 찍어봐야겠어요# 


이번에 선물 받았던 우표 


한국우표의 하나하나 열어볼 수록 재미나요# 


입체엽서 엠보싱 우표를 기계였는데 체험해도 재미나더군요 # 


우표가 어떻게 살펴볼 있어요 


결혼하는 청첩장에 붙이기 기념품입니다 


스파이더맨과 모두 우리 캐릭터### 


한장의 우표가 한국의 사실! 


한국우표포탈서비스가 있습니다## 


요즘 많이 접했는데 


저는 디자인 아니라 생각해 못한 공모전인데 


아이의 눈높이에 맞춰 설명이 되어있네요## 


감당할 수 힘든 있다면 여기 건 어떨까요 


우표박물관에 한번 퐁퐁 샘솟네요 


우표가 만들어지는 과정과 수집방법에 대해 검색이 가능하고 


나만의 우체국과 인터넷#epostkr으로도 가능합니다 


우표퀴즈게임 등 체험# 


컴퓨터를 우표 도안에 하고 우리나라에서 우표를 수도 있는 


모든 흘러 지나가리니 


전 세계의 끄내요 


1년 후 모습을 돌이켜 부쩍 나를 수 것 같습니다 


사진 모델은 저는 아닌데 


재미있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우표박물관은 신세계 본점 편에 위치해요 


작은 세상에 많은 이야기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로 



매주 휴관 


방학 때 아이와 시내에 다양한 계획 어떠신가요 


명동역 가깝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