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면세점 구경도 못하고 만난 스타벅스 


칭다오 교통편 


아침 비행기라 서둘러 인천공항은 가득했어요 


면세점 안에도 와우! 


다들 어디가시나요 







지하 스타벅스 있는데 여기 별볼일 없음! 




자 출발합니당 


공항은 설레고 


여행은 가슴 벅차게 행복하고! 




괜찮아요 전 칭다오에 갈거니까요 


아시아나 절반은 1등석이겠죠 


와 정말 크다 




제주에어가 우리나라 뽑혔대요 


처음타보는 제주에어! 


이민호가 그런가 




여기서 사서 시내로 수 있어요 


요기 살 수 있어요 인당 20위안 


버스터미널에서 에어포트 늘어서있는데 


손 다니기! 


제주에어로 청도에 비행기는 


KFC쪽이에요 올라가는 입구! 


중국의 자판기는 역시 한자 


안필요하려나 


시간은 1시간 간격 40분까지 


아시아나보다 비행기이지만 


제가 촬영해놨어요 


붙인 짐을 찾고 나와요! 


끌로에 미니어쳐 38000원에 같은데 


좁아도 기분좋다 도착하니까! 


나중에 첨부 


안전한 되시길! 


그돈이면 면세찬스를 한던 쓰잖아요!! 


1시간 때문에 별다른 서비스는 없구요 


콜라 사이즈가 3위엔! 저렴해요! 신난다! 


으하하하 


도착한 칭다오 공항은 기억이 패스 


조심조심 


맞은 이렇게 보여요 


승무원분들은 친절하시고 안전에 단호하신 모습이였어요 


제주에어에서 살수 면세품들이에요 


청도칭따오에서 가는 끗! 


이런 거리를 쭉 문득길 생각이 들어요 


이 맞은편 사진 


홍콩가면 향수 꼭 사오기! 


의자 작음 


신이난 


대기실 


저는 마셨더니 아 깬다 


택시타면 


그리고 여기가 버스 표 타는 곳! 


오른쪽으로 곳에서 표를 갈 수 있어요! 


다빈한 호텔로 702번 이용했습니다 


청도 천주교성당있는 있구요 


시내에 들어서면 막혀서 원래는 하네요! 


춘화루에서 더 내려오면 버스정류장이에요 


1잔 3000원! 


무릎이 딱 맞는 길이네요 


좌석은 작았어요 


다른 음료 판매하고 있어요! 


저희는 있는 쪽 다빈한갔으니 방향분들 하세요! 


물 서비스! 그것도 승객에게만! 


그리구 공항 버스노선 


약 1시간 10분정도를 도착했어요 


이곳이 사는곳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