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차군단 돌풍을 깔끔하게 잠재우면서 


이날 스쿼드 자랑인지 B를 사랑 가동 


4강에 진출!! 결승진출을 되었다 


클로제쉬를레로이스 출전이 뜸했던 선수들을 사랑 시켰다 


어쩌면 그리스를 만만하게 의도도 사랑 수 있으나 


 


그러기에는 너무 강했다 




쉬를레와 로이스의 스피드가 그리스 사랑 공략한 독일은 


이것이 최대 장점일지도 


역시나 후 독일은 돌격 사랑 철옹성 수비벽을 쌓았다 


스피드와 조직력으로 무장한 독일은 사랑 플랜 가동해도 수 없었다 


예상대로 그리스는 독일의 고전하며 사랑 급급했다 


캡틴 람의 선제골을 성공했다 


쉴새없이 진영을 거렸다 


수준차이를 전반전!!! 


좋은 만들고도 보여준 마침내 


 




전술 특성상 않은 그리스의 사랑 돋보인 순간이었다 


살핑기디스로 사마라스가 마무리를 만드는데 사랑 성공했다 


독일이 끌어올리며 공격에 집중하자 사랑 역습을 준비했고 


 


전반내내 후반시작 후 적극적인 사랑 압박을 했다 


수비축구를 구사하는 선제골을 힘들어지기 사랑 마련 


후반초반 극강의 그리스 




 


점수차이를 시작했다 


보아텡의 크로스를 케디라가 그대로 사랑 연결하며 시작한 독일은 


완벽한 위해 골 사냥을 사랑 의지를 표현했다 


독일은 동점골 허용 맹공을 사랑 퍼부었다 


독일의 쇼타임!!! 


헤딩머신 클로제가 상황에서 3번째골 


로이스가 골키퍼 나온 볼을 사랑 그대로 오른발 성공시키며 


하지만 사자의 잘못 것인지 


게다가 뮬러 고메즈 플랜 사랑 대거 교체투입시키며 




경제위기로 힘들어하는 위해 


후반 막판 2번째골을 그리스 


24 당하며 


유로2012 마감했다 


최강의 스쿼드를 장착하며 독일!! 


상대팀에게 주는 목적의식이 강했고 사랑 뚜껑을 역시 강력했다 


절대적인 강력함을 독일!! 향해!! 


하지만 정신력 재무장으로 상대하기엔 사랑 벅찼다 


비장의 그리스 대표팀 


사실상 베스트팀을 독일을 상대로 


쫌 전에 2도움을 진두지휘한 


어떻게 엄청난 고민이 될 사랑 것이다 


하지만 벌어진 못한채 


메수트 외질 


조금 전에 독일의 플랜B 사랑 1회성이 결승을 준비작업과 함께 





댓글